이태원 한남동맛집 휴135 디너 코스 추천메뉴 및 가격,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한남동맛집 휴135 디너 코스 추천메뉴 및 가격, 솔직후기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식전죽이 나왔습니다.식기도 놋수저세트로 깔끔합니다.식전죽은 흑임자죽으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친구와 이태원역 근처에서 맛집 가고 싶을 때, 이태원에서 데이트 기분 내고 싶을 때 이태원 농담 방문해 보세요. 바지락술찜은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고, 조개살이 탱탱한 것이 씹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적당히 섞어 먹는다면 크림 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적절한 매운 맛으로 싹싹 긁어먹게 된답니다. 다음으로 나온 건 채끝등심 매운크림 파스타였어요. 저는 평소 크림파스타를 그렇게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 '농담'의 시그니처인 채끝등심 매운크림 파스타는 칭찬 일색이어서 시켜보았어요.
이태원 부군당 역사공원은 다소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답니다. 12가지 맛의 다양한 치킨윙을 골라 먹는 이태원 맛집 네키드윙즈. 청양고추와 깻잎이 보이는 익숙한 비주얼로 고추장 향도 느껴지는 코리안글레이즈. 16가지의 다양한 소스를 선택하여 닭날개를 맛볼 수 있으며 샐러리와 감자튀김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 곳의 피자는 도우가 바삭하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튀김이 어떻게 이렇게 쫀득할 수 있는지..ㅠㅠ 혹시 미쉐린의 선택을 우육면이 아닌 꿔바러우에서 받으신 건 아니신지... 소스는 이렇게 따로 주시는데, 마라탕 순회를 돌던 사람으로서, 다른 곳 대비 빨간 소스에 조금 더 묽은 느낌의 이 소스가 맛있음을 직감했습니다.. 마라우육미엔에는 뭔가 족발 야들야들한 부분같은 고기도 있었는데, 이게 은근 중독적인 맛이었어요.. 이번 글은 이태원 푸딘코맛집, 이태원 맛집, 이태원우육면맛집으로 유명한 "이태원우육미엔"을 소개합니다. 오로지 파스타에 집중하는 식당이 요즘 많지 않은데 너무 좋았어요. 직원 추천으로 마셨던 웰컴 드링크로 주문했던 칵테일인데요.
특히 모던한 스타일과 드라마틱한 요소로 장식된 인테리어는 정말 재미있었답니다. 이곳은 마치 다른 판타지 세상에 들어온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었어요.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앤티크 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친구 말로는 가운데 문양을 먹으면 예쁜 와이프를 얻는다는 미신도 있다고 해요. 연유를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그냥 먹어도 촉촉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바게트처럼 질기지도 않고 베이글처럼 텁텁하지도 않은 딱 중간 맛이에요. 착하지 않은 가격 때문에 자주 먹을것 같지는 않지만, 돈 값하는 맛이었다. 치킨이 풍부했고, 적절하게 짧짜름했으며, 치즈도 너무 느끼하지 않게 많이 곁들여있었다.
레스토랑에서는 와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선보입니다. 쇠고기는 최고 품질이므로 위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계속해서 다른 목적지로 여행하고 다른 음식을 시도합니다. 시도하고 익숙해지는 것은 다른 일이지만, 처음 시도하고 그 레시피를 좋아하는 것은 어떨까요?
매장 외관 전체가 태국 국기를 연상케 하는 파란색, 하얀색, 빨간색 페이트 칠로 눈길을 끌고, 입구에 들어서려면 커다란 부처님 얼굴 벽화가 마음을 사로잡는답니다. 멕시코 음식이 텍사스로 갔다가 캘리포니아로 갔다가 이태원까지 오는 과정에서 덧입혀 지고 빠지면서 재밌는 타코로 변형이 되었습니다. 오동통한 새우를 바삭하게 튀겨내어 양파, 토마토를 얻어 달달한 소스를 뿌려 주면 새우의 탱글함과 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칠리 라임 쉬림프 타코. 와인에 절인 무 속에 문어는 넣어 두면 부드럽고 비린내를 잡아 줍니다. 숙성 후 1시간 반을 삶아서 부드러워진 문어를 건지고 남은 육수는 문어 밥에 들어갑니다.
이렇게 해서 다양한 코스요리들이 나온 후,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간장게장, 기본적인 반찬들과 누룽지가 인원수대로 나옵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나 검색을 필터하여 바로가기가 가능하게 만들었어요. 일단 맛있는 것의 중요 요소가 맛있게 보여야 하자나요??
이태원에는 중식 전문 음식점부터 중국 요리를 판매하는 노점까지 다양한 곳에서 중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분주한 상황 속에서도 신속하게 응대해주신 덕분에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고, 식사를 편안하게 할 수 있었어요. 균형잡힌 멋진 인테리어는 어지럽지 않았고, 배려와 센스가 넘치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가족끼리 오붓하기 식사하기도 참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테라스 분수대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 데이트 코스로도 적격일 것 같았어요.
찰만생대패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orean bbq itaewon kbbq itaewon kbbq recommendation Report this page